관리 메뉴

변호사 광고 . 홍보 전문 (주)금솔커뮤니케이션

변호사광고, 키워드 광고로 쉽게 접근하자! 본문

카메라등이용촬영죄/몰카

변호사광고, 키워드 광고로 쉽게 접근하자!

금솔커뮤니케이션 2013.12.12 17:27

변호사광고, 키워드 광고로 쉽게 접근하자!



안녕하세요. 변호사광고 금솔커뮤니케이션입니다.


현재 금솔에서는 다양한 각도로 변호사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론홍보, 원트로 입점홍보,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의뢰인 층에 접근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온라인 광고 중 가장 많이 그리고 쉽게 접할 수 있는 키워드 광고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키워드 광고는 온라인 광고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꼽히는데요. 이 키워드 광고에는 CPM이라는 노출당 광고방식과 CPC, 클릭당 광고방식 두 가지의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노출당 광고방식(CPM) : 전달 노출수를 기준으로 이달의 광고금액을 책정하여 키워드 당 월 광고비를 결제하여 정해진 기간만큼의 노출보장형 광고

- 클릭당 광고방식(CPC) : 원하는 키워드를 선등록하여 원하는 만큼의 광고비를 광고주가 결정하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키워드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를 소진하게 되는 광고형태


현재 저희 금솔커뮤니케이션에서는 클릭당 광고방식을 추천하고 있으나 변호사님들의 키워드나 전략에 따라 CPM과 CPC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홍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키워드 광고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의뢰인이 클릭을 하였을 때 연결되는 대상 페이지가 존재해야 하는데요. 해당 페이지는 홈페이지 뿐 아니라 블로그나 카페 등 연결페이지가 존재해야만 합니다.


그렇기에 키워드 광고의 중추역할은 바로 홈페이지인데요.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홈페이지라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가 얼마만큼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변호사나 법무인들의 법률적 성격에 대한 파악은 얼마나 잘 고려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시고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특히 최근 홈페이지는 단순히 한번 만들고 끝나는 일회용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되는 회사 혹은 변호사님들의 얼굴이 될 수 있기에, 첫 시작이 아주 중요합니다.





다시 키워드광고로 돌아와서 말씀드리자면, 키워드 광고는 타겟과 타켓의 유형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예를 들면 강남구법무사, 삼성동법무사 등을 설정하여 랜딩페이지를 연결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이혼, 저작권, 민사, 부동산, 형사 등의 법률상담이 가능한 법무사라면 각각의 키워드와 키워드에 따른 세부 키워드를 설정하여 키워드에 유형에 맞는 랜딩페이지를 연결하고 보여주어 정확한 상담과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확한 타겟층을 만들어주어 다양한 고객층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듯 키워드 광고는 광고비를 절약하면서도 많은 고객층을 유입할 수 있는 마케팅의 방법중에 하나인지라 정확한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이야 말로 기본 중에 기본인데요. 종합광고회사 금솔커뮤니케이션과 함께 광고 절차와 전략을 상의하고 결정을 하신다면 현재보다 더 나은 광고효과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tp://kumsolmedia.com/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