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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광고를 통한 변호사마케팅

금솔커뮤니케이션 2013.11.27 15:38

키워드광고를 통한 변호사마케팅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금솔에서는 키워드광고, 인터넷기사 배포, 원트로 입점홍보,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변호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키워드광고는 온라인 광고 중 가장 많이 그리고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광고형태입니다. 오늘은 금솔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변호사 마케팅 방법 중 키워드광고를 통한 변호사마케팅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가장 대표적인 온라인 광고방법입니다. 키워드 광고에는 노출당광고방식(CPM)과 클릭당광고방식(CPC) 크게 이 두가지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노출당 광고방식(CPM) : 전달 노출수를 기준으로 이달의 광고금액을 책정하여 키워드 당 월 광고비를 결제하여 정해진 기간만큼의 노출보장형 광고

클릭당 광고방식(CPC) : 원하는 키워드를 선틍록하여 원하는 만큼의 광고비를 광고주가 결정하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키워드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를 소진하게 되는 광고형태



금솔에서 추천하는 광고방식은 클릭당 광고방식이지만 키워드나 기업의 전략에 따라 CPM과 CPC를 적절히 활용하여 홍보하는 것이 키워드광고를 통한 변호사마켓팅에 꼭 필요합니다. 







혹시 키워드 광고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연결되는 대상 페이지가 존재해야 해야 하는데요. 그 페이지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여 클릭하면 연결 될 수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상에서 홈페이지는 개인이나 기업의 얼굴이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하고 싼 홈페이지라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제대로 잘 만들어지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업체의 선택인데요. 변호사나 법무인의 법률적 성격을 잘 알고 고려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는 한번 만들면 단발성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처음 만들 때 제대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 홈페이지 개설 시 고려사항

- 홈페이지의 성격

- 추가, 삭제, 변경 등의 사후관리에 대한 확장성

- 서버의의 트래픽이나 용량의 안정성

- 회사의 안정성

- 컨텐츠 내용 중 저작권에 관련해 문제가 없는지







키워드 광고는 타겟과 타켓의 유형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남구법무사, 삼성동법무사 등을 설정하여 랜딩페이지를 연결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혼, 저작권, 민사 등의 법률상담이 가능한 법무사라면 각각의 키워드와 키워드에 따른 세부 키워드를 설정하여 키워드에 유형에 맞는 랜딩페이지를 연결하고 보여주어 정확한 상담과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확한 타겟층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층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키워드 광고는 광고비를 절약하면서 많은 고객층을 유입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정확한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은 바로 키워드 광고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전략과 절차를 종합광고회사인 금솔에서는 일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 키워드 광고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금솔커뮤니케이션으로 문의주세요. 금솔에서 보다 더 나은 광고효과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kumsol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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